본문 바로가기
지식/부동산지식

저는 부동산 현업에서 종사하는 사람입니다.

by 이바람군 2021. 1.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부동산을 중개를

'업'으로 삼고있는 사람입니다.

(그냥 부동산 중개해서 돈 벌고있다는 얘기,,)

 

 

거의 오랫동안 중개를 해왔고,

앞으로 더 좋은 일이 생기기전까지는

부동산중개를 업으로 할것입니다.

 

 

그동안 수 많은 중개를 해왔고, 지금도하고있지만

아직도 부동산은 많은 베일(?)과 헛점(?)이 많은것

같아서 익명으로 앞으로 글을 작성해볼까 합니다.

 

나중에 자료가 많이 모인다면 유튜버로 한번

전향해보고싶은 마음도 많이 있습니다.

 

안된다면 강의라도 한번 해보고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하루에 10,000명씩 유입되는 날이온다면

유튜버로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내 블로그 방문자수

지금 유입수는 보시면 아시겠지만

하루 방문자가 1,000명도 채 되질 않습니다.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일 1포스팅 하면 하루 100명까지는

너끈하게 나오지 않을까하는 기대감으로

오늘하루도 포스팅을 합니다!ㅎ

 

다양한 주제를 하기는 힘들고

부동산과 관련된 도움이 될만한 정보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제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도

이웃맺어주시면 감사드리겠고

언제나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ps 혹시 부동산에 관련하여 궁금하신게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대한 알려들겠습니다.

(시세,투자 이런거는 사양하고,

관련업에 대한 부분만 남겨주세요.)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십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