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3월 31일 3월의 마지막날 입니다.

by 이바람군 2017. 3. 31.
728x90
반응형

 

 

 

 

 

 

 

 

 

 

3월 31일. 3월달의 마지막 날입니다.

 

이날은 제가 잊을수가 없는게 제가 군대 입대한 날짜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도 넘은 일 입니다.....ㅠㅠ

 

 

 

 

하루하루 시간은 그렇게 안가는데 지나고 보면 어느새 일주일, 한달, 일년에 훌쩍 지나가 있죠..

 

그리고는 다짐을 하는게 내일은,, 내일부터는,, 다음주부터는,, 다음달부터는,, 내년 부터는.. 이라는 단어로 날 위안삼아

 

하루를 마감하곤 합니다. 더욱 발전된 내 모습을 생각하면서 말이죠..

 

 

 

 

그래서 이렇게 시간이 흘러 흘러 2017년도도 벌써 1분기가 끝이 났습니다. ㅋㅋㅋ

 

저도 하루하루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게 살아가고 있는 형편이라서 마음만 매일 노력합니다.

 

오늘은 그런 생각을 접고 이렇게 블로그에 글을 쓰며 다음달 목표를 가지려 합니다.

 

목표는 크게 가지라고 하지만 크게 가지면 할 수가 없기에 작은, 실천 가능한 것으로 하려하는데

 

바록 '독서' 입니다.

 

 

 

 

 

우리 나라 거의 모든 국민이 '독서' 가 좋다라는것은 알지만 이런 저런 핑계(?)를 가지고 할 수 없는 일중에 하나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런 '독서'를 저는 해보려고 합니다.! 뭐 대단하게 하겠다는것은 아니고 그저 4월 한달동안 책 1권을 읽겠다는 겁니다.

 

실천후 목표를 달성해야 다음 목표를 세울 수 있을꺼같아서 최소한으로 시작하려 합니다.

 

 

 

책을 살껀 아니구요~

 

지금 제 책장에 꽂혀있는 ' 불평없이 살아보기' 라는 책을 읽음으로 4월달 목표를 성공(?) 시킬 계획입니다.

 

그리고 난후에 또다른 목표를 가지고 매달 목표를 세우려고 합니다. 그중에 '주식'도 있습니다. 이것은 제가 애드센스 가입을 성공하고 난뒤에......

 

애드센스를 매주 가입신청을해서 안되는가 싶어서 한달뒤에 좀더 준비해서 신청하려합니다. 반드시 성공!!

 

 

 

제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분들도 작은 목표를 하나 세워서 4월달을 만족하는 한달로 만들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