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 Me/일상생활

4월7일 금요일 한주간의 정리

by 이바람군 2017. 4. 7.
728x90
반응형


4월7일 금요일 한주간의 정리

 

 

 

불과 얼마전 제가 3월 마지막 날 이라고해서 글을 쓴 기억이 있는데 벌써 1주일 이라는 시간이 흘러갔습니다.

참.. 시간 빠르죠?ㅋㅋ 벌써 4월달 첫째주가 이렇게 흘러가 버렸습니다.

 

 

지난주에는 HOT 한 이슈가 많이 있었는데요~

일단은 조현병을 앓은 고등학생이 8살 아이를 잔인하게 죽인 살인사건이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 정말 죽은 아이만 불쌍하고 슬픈 현실입니다.

우리나라 법은 너무 약하다고 하는데 강해야하는 상황에서는 정말 강한 법으로 다스렸으면 좋겠습니다. 법없이도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들면 좋겠지만

그럴수 없기에 강력범죄에는 선처가 없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리고 개그맨 김기수씨.. 동성 성추행으로 많은 악플들이 있었는데 결국은 무죄로 판결이 난 사건.!!

우리 나라는 정말 유명인들 조금이라도 등처(?) 먹으려는 나쁜 습성이 있죠! 이런 사람들도 그냥 몇년씩 사회와 단절을 시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으로는 문재인 VS 안철수

다음달 9일이면 우리나라 대선 투표를 하는 날 입니다.

12월이 대선 이지만 대통령탄핵 이라는 초유의 사태로 인하여 5월 대선이 치워지게되었죠!

그중에서도 문재인과 안철수 양자 대결로 좁혀진 상황입니다. 지난번 대선때 둘이 합쳤다면 분명 둘중 하나는 대통령이 되었을텐데 무슨 이유에서인지

그러지 못하고 지금에서야 서로의 적으로 만나게 되었습니다. 사실 누가 대통령이 되던지 우리의 삶은 변할께 없을꺼라 생각이 드는데

그래도 지금 박근혜 전대통령처럼 휘둘려 정치를 하거나 그러지 않았음 좋겠습니다. 조금더 국민이 잘 살 수 있는 방향으로 이끌 수 있는 사람이 대통령이

되길 바랍니다.

 

 

그리고 4월 5일 식목일이 있었구요~

2017/04/05 - [It's Me/일상생활] - 식목일은 공휴일?

식목일에 관한 포스팅 입니다.

 

 

다음은 손석희 vs 홍준표 인터뷰인데요~

정말 세상에 말도 안되는 사람이 많다는걸 이번에 다시 한번 보게 되네요.

인터뷰에서도 저정도 인데 개인적(?) 또는 일반적인 자리에서는 어떻게 행동을 할지 안봐도 눈에 서~~~언 합니다.

저런사람이 대통령 후보로 나온다는 자체가 정말 말도 안되는데.. 나오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연예계 사건은 개리의 결혼인데요..

일반인이랑 정말 뜬금없이 결혼발표를 했습니다. 더불어 리쌍과는 해체..

둘이 사이가 원래 안좋았지만 비지니스적 관계때문에 그동안 계속 가수 활동을 해왔단것 같습니다. 이래서 돈이 참 무섭다는.......

여튼 해체는 해체고 결혼은 결혼이니 앞으로 행복하게 잘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는 혜리 복권이라는 건데요~

방송프로그램에서 혜리가 복권을 긁었는데 무려 20,000,000원 이라는 거액을 당첨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는 당연히 몰카였는데 프로그램에서 몰카였다는 부분을 삭제하고 방송에 내보냈기에 많은 시청자들은 몰카임을 모르고

진짜 당첨이 된줄로 알았던거죠.. 제가 봤을때는 노이즈 마케팅 같은데.. 200% 성공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방송이야 사과한번 하면 끝이지만 그 영향으 어마어마 하기에 사과따위는 뭐 우습게.....

 

 

 

 

 

여튼 4월 첫째주도 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행복한 4월 둘째주도 보내봐요!!^^

 

 

 

 

 

 

 

 

 

 

 

 

 

 

 

 

 

 

728x90
반응형